박세영
배우 박세영의 ‘내게 기대’ 녹음실 현장이 포착됐다.배우 박세영이 피처링한 스탠딩에그의 신곡 ‘내게 기대’와 함께 박세영의 녹음실 현장이 공개됐다. 지난 21일 발매된 ‘내게 기대’는 지난해 ‘쉘 위 댄스(Shall we dance)’에 이어 스탠딩에그와 박세영이 뭉친 곡으로, 스탠딩에그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박세영의 상큼한 음색이 어우러졌다.
특히 지난 22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서는 박세영과 가상커플로 출연중인 우영이 ‘내게 기대’ 녹음 현장을 찾은 모습이 전파를 타며 눈길을 끌었다. 박세영은 방송이 끝난 후 트위터를 통해 녹음실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한편 25일 박세영은 배우 이상우와 함께 SBS 새 주말드라마 ‘기분 좋은 날’ 출연을 확정지었다. ‘기분 좋은 날’은 혼자서 꿋꿋하게 세 딸을 키워낸 어머니와 딸들의 이야기가 담긴 홈드라마다. 극중 박세영은 여주인공 ‘정다정’ 역을 맡아 주변을 항상 밝고 유쾌하게 만드는 무한 긍정의 행동파 캐릭터로 변신할 예정이다.
‘기분 좋은 날’은 오는 4월 초 첫방송된다.
글. 최예진 인턴기자 2ofus@tenasia.co.kr
사진제공. S.A.L.T 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