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신의 선물-14일’(위쪽), ‘쓰리 데이즈’ 포스터

3일(월)

SBS ‘신의 선물-14일’ 첫 방송 오후 10시
SBS 새 월화드라마 ‘신의 선물’이 3일 오후 첫 방송 된다. ‘신의 선물’은 사랑하는 아이를 되살리기 위해 시간 여행을 떠나는 엄마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이보영, 조승우, 김태우, 정겨운 등 배우가 총출동한다. 특히 ‘신의 선물’은 모정을 바탕으로 타임슬립, 미스터리, 스릴러 장르가 결합된 작품으로 알려져 관심을 끌고 있다.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이보영 편 오후 11시 15분
배우 이보영이 ‘힐링캠프’를 찾는다. 결혼 후 첫 토크쇼 나들이에 나선 이보영은 남편인 배우 지성과의 만남부터 6년 연애 끝에 결혼에 골인한 러브스토리를 털어 놓는다. 또 지난해 SBS 연기대상에서 대상의 영광을 차지한 그녀의 새 작품 ‘신의 선물’과 연기 인생에 대한 이야기도 들려줄 계획이다.

5일(수)

SBS ‘쓰리 데이즈’ 첫 방송 오후 10시
화제의 드라마 ‘쓰리 데이즈’가 5일 오후 베일을 벗는다. ‘쓰리 데이즈’는 전용 별장으로 휴가를 떠난 대통령이 실종되어 사라진 대통령을 찾아 사건을 추적하는 경호원과 대통령의 긴박한 내용을 그린 드라마로 손현주, 박유천, 박하선, 소이현, 최원영 등 배우가 캐스팅돼 기대를 모았다. ‘쓰리 데이즈’는 ‘별에서 온 그대’의 인기바통을 이어받을 수 있을지.

8일(토)

tvN ‘SNL 코리아 시즌5’ 호스트 박성웅 편 오후 9시 50분
배우 박성웅이 다섯 번째 시즌으로 돌아온 ‘SNL 코리아’의 첫 번째 호스트로 나선다. 지난 20일 개봉한 영화 ‘찌라시: 위험한 소문’에 차성주 역으로 출연한 박성웅은 ‘신세계’ 등의 작품을 통해 선 굵은 악역 연기를 펼쳐왔다. 지난 시즌보다 한층 더 독해진 ‘SNL 코리아’에 출연한 박성웅이 어떤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까.

9일(일)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 호주 특집 편 오후 6시 10분
‘월드스타’ 비와 ‘대세 배우’ 김우빈이 ‘런닝맨’에 출연한다. 지난 2일 방송된 ‘런닝맨’ 예고편에는 비와 김우빈이 호주의 탕갈루마, 커럼빈 생추어리, 골드 코스트, 팜 비치, 멜버른 등에서 멤버들과 미션을 수행하는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들은 수영장에서 서로 물에 빠뜨리거나, 비의 ‘라 송’을 부르는 등 즐거운 모습을 연출에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글. 김광국 realjuki@tenasia.co.kr
사진제공. SBS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빅스, 오 나의 스윗 보이! 3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