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엠카운트다운’ SM 더 발라드
13일 방송된 케이블 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S.M. 더 발라드(S.M. THE BALLAD)의 무대가 공개됐다.SM의 발라드 프로젝트 S.M. 더 발라드의 샤이니 종현과 소녀시대 태연이 ‘엠카운트다운’에서 듀엣곡 ‘숨소리’를 공개했다. ‘숨소리’는 이별 후 어색한 침묵이 흐르는 통화에서 더 이상 말을 잇지 못한 채 한숨만 쉬는 상황을 담은 듀엣 발라드 곡이다. 이날 종현과 태연은 아름다운 화음으로 환상의 호흡을 선보였다.
‘숨소리’는 동방신기 최강창민과 에프엑스 크리스탈이 일본어 버전을, 엑소 첸과 장리인이 중국어 버전을 맡아 한중일 3개의 버전으로 제작됐다.
SM 더 발라드에는 동방신기 최강창민과 슈퍼주니어 예성, 소녀시대 태연, 샤이니 종현, f(x) 크리스탈, 엑소 첸, 슈퍼주니어-M 조미, 장리인이 참여했다. 지난 10일부터 ‘숨소리’, ‘하루’, ‘셋 미 프리(Set Me Free)를 공개했으며 오늘 13일 ‘숨소리’의 무대와 함께 앨범 전곡 음원을 발매했다.
글. 최예진 인턴기자 2ofus@tenasia.co.kr
사진. Mnet ‘엠카운트다운’ 캡처
당신의 선택, ‘피겨여왕’ 김연아의 역대 최고 프로그램과 음악은?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