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영석PD(왼쪽), 이순재
나영석 PD가 케이블채널 tvN 일일시트콤 ‘감자별 2013QR3(이하 감자별)’에 카메오로 출연한다.4일 ‘감자별’ 측은 66회에 특별출연하는 나영석 PD의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나영석 PD는 경찰로 변신한 모습으로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특히 나영석 PD는 자신이 연출하는 배낭여행 프로젝트 tvN ‘꽃보다 할배’에 출연 중인 배우 이순재와 만나 팔짱을 끼고 다정한 포즈를 취했다. ‘감자별’에서 노씨 집안의 큰 어른이자 음주가무와 연애를 좋아하는 21세기 실버세대 노송 역을 맡고 있는 이순재는 나영석 PD의 ‘꽃보다 할배’에서 ‘직진순재’ 캐릭터로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감자별’ 제작진은 “이순재 선생님께서 ‘꽃보다 할배’ 촬영 차 스페인으로 출국하시는 것과 관련, 나영석 PD가 미안하고 고마운 마음에 ‘감자별’에 카메오로 출연하게 됐다”며 “나영석 PD가 ‘감자별’ 출연진과 제작진들에게 이순재 선생님을 잘 모시고 갔다 오겠다는 인사말을 전했고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촬영이 진행됐다”고 전했다. 이어 제작진은 “나영석 PD가 한층 성숙해지고 듬직해진 배우 여진구에게는 특별히 ‘다음에 같이 가자’며 ‘꽃보다 할배’에 깨알 섭외를 시도하기도 해 촬영장이 웃음바다가 됐다”고 덧붙였다.
나영석 PD가 카메오로 출연하는 ‘감자별’은 4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tvN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