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아이돌그룹 가물치의 큐가 인피니트의 남우현과 10년 지기 친구 사이인 것으로 알려졌다.
큐는 지난 24일 가물치 공식 트위터에 남우현과 함께 찍은 사진 두 장을 공개했다. ‘제목: 진정한 선후배의 모습ㅋㅋ’이라는 글과 함께 올라온 사진에는 큐가 남우현에게 90도로 허리를 굽혀 공손하게 인사하는 모습이 담겼다.
다른 한 장의 사진에서는 큐와 남우현이 다정하게 셀카를 찍은 모습을 볼 수 있다. 큐는 이 사진과 함께 ‘남우! 아니, 이젠 선배님!ㅋ 내가 군대 휴가 나올 때마다 항상 잘 챙겨주고..(잠깐 눈물 좀 닦고 ㅠㅠ흑) 10년 넘은 우정 변치말자! 우리 더 승승장구 하자!! 인피니트 화이팅!! 가물치도 화이팅!!’이라는 글을 남겼다.
가물치 소속사 크롬엔터테인먼트 측은 “큐와 남우현은 초등학교 시절부터 친구로 지내왔으며, 특히 고등학생 때는 같은 학교에 진학해 매일 함께 어울렸던 둘도 없는 절친 사이”라고 전했다. 둘은 지난 23일 ‘서울가요대상’에서 가요계 선후배로 처음 마주했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사진제공.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