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요태
그룹 코요태가 컴백 무대를 가진다. 코요태는 KBS2 ‘뮤직뱅크’를 통해 새 미니앨범 ‘1999’의 동명 타이틀곡 ‘1999’ 컴백 활동을 알린다.코요태는 잠자리 안경, 스노우진 청바지, 알록달록한 꽃 무늬 점퍼와 일명 뽀글이 파마 등 복고패션의 원형질을 보여주는 ‘1999’ 콘셉트와 함께 뮤직비디오를 통해 공개 된 복고 댄스의 향연을 펼쳤다. 코요태의 타이틀곡 ‘1999’는 유명 프로듀서이자 작곡가인 이단옆차기의 곡으로 흥겨움은 물론 추억으로의 여행까지 겸비한 사운드와 가사의 조화가 일품이다. 특히 안혜경이 라디오 DJ로 나서 내레이션을 맡았다.
코요태 소속사의 한 관계자는 “패션뿐만 아니라 H.O.T.부터 룰라와 김건모, 서태지와 아이들, 터보, 클론, DJ DOC와 디바, 현진영까지 한 시대를 풍미한 슈퍼스타들의 모든 댄스를 유감없이 보여주겠다는 각오로 멤버들이 컴백을 준비했다”며 “유쾌 상쾌 통쾌한 코요태의 컴백 방송을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코요태의 컴백무대는 24일 KBS2 ‘뮤직뱅크’에서 펼쳐진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KYT엔터테인먼트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