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 어디가?’ 2기 첫 여행사진
오는 26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아빠! 어디가?’에서는 2기 여섯 가족의 모습이 첫 방송된다.지난 11일, 아빠와 둘만의 시간을 갖게 될 아이들에게 여행의 시작을 알리는 카드가 전달되자 다들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맏형이 되었다는 윤민수 아빠의 말을 들은 후는 “아직 마음의 준비가 안됐다”며 걱정하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막상 동생들을 만나자 후는 언제 그랬냐는 듯 특유의 배려심을 발휘해 맏형으로서의 모습을 보였다. 민율이는 아빠와 둘만 떠나게 될 여행에 걱정보다 기대가 앞서는 듯 했다. 아무거나 잘 먹어야 힘든 여행을 견딜 수 있다는 말에 싫은 채소 반찬도 꾹 참고 먹으면서 김성주 아빠에게 믿음을 주고자 애쓰는 모습으로 큰 웃음을 자아냈다. 들뜬 것은 빈이도 마찬가지. 빈이는 성동일 아빠의 호통도 애교로 이리저리 피해가며 앞으로의 활약을 예고 했다.
새롭게 합류한 가족들도 관심을 모은다. 반듯한 이미지의 배우 류진은 아이들이 다투자 어쩔줄 몰라하며 초보 아빠의 모습을 드러냈고, 아들 찬형이는 류진과 정반대인 개구쟁이 같은 모습으로 등장해 색다른 호기심을 자아냈다. 축구선수 출신 안정환은 의외의 요리솜씨를 뽐냈다. 손수 만든 볶음밥을 예쁜 그릇에 내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아빠의 잘생긴 외모를 닮은 아들 리환이는 함께 여행하게 될 여자 친구를 만나자 예상치 못한 행동으로 모두를 당황시켰다. 다섯 살 규원이의 아빠 김진표는 공주 드레스를 사랑하는 딸 아이 때문에 곤혹을 치렀다. 수줍음 많던 규원이는 새로운 처음 본 오빠에게 온통 마음을 빼앗기고 말았는데, 인기를 독차지한 주인공 아이는 누구였을지.
새로운 멤버의 합류와 함께 기존 아이들의 성장을 그려나갈 ‘일밤-아빠! 어디가?’ 2기 가족들의 모습은 오는 26일 오후 4시 55분 첫 방송된다.
글. 강소은 silvercow@tenasia.co.kr
사진제공. MBC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