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P, 티저

그룹 B.A.P의 첫 번째 정규앨범 티저 영상이 공개된다.

23일 정오 B.A.P는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의 베일을 벗는다. 앞서 B.A.P는 단체 이미지를 통해 세련된 세미 수트로 블랙 카리스마를 선보여 새로운 변신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B.A.P와 호흡을 맞춰온 쟈니브로스와의 작업으로 탄생한 이번 뮤직비디오와 티저 영상은 높은 몰입도와 감성 충만한 표현력으로 B.A.P 여섯 멤버들의 다양한 연기를 담아낸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B.A.P는 이별로 인한 상처가 깊이 새겨진 슬픔, 그 이상의 치명적 섹시함 등을 표현한다.

B.A.P의 첫 정규앨범 ‘퍼스트 센서빌리티(First Sensibitliy)’에 수록된 13곡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 타이틀곡으로 선정된 ‘1004(Angel)’는 히트제조기 프로듀서 강지원, 김기범이 프로듀싱을 맡았다. ‘1004(Angel)’은 하우스 비트에 포크의 성향과 락의 요소를 절묘하게 접목시킨 곡으로 매력적인 기타 사운드가 인상적인 어쿠스틱 댄스곡이다.

B.A.P의 소속사인 TS 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정규 앨범에 수록되는 총 13개의 트랙을 통해 그 동안 시도하지 않았던 새로운 장르에 도전하며 보다 다양한 음악들을 담았다”며 “트랙의 수뿐만 아니라 장르의 다양성과 음악적 퀄리티 모두를 충족시키며 정규라는 이름에 걸 맞는 완성도 높은 앨범이 될 것”이라 전했다.

B.A.P는 오는 2월 3일 ‘1004(Angel)’로 활동을 시작함과 함께 오는 3월 8, 9일 양일 간 단독 공연 ‘비에이피 라이브 온 얼스 서울 2014(B.A.P LIVE ON EARTH SEOUL 2014)’를 개최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TS엔터테인먼트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