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아이유가 20일 ‘모던타임즈 에필로그’ 앨범을 발매 한다.

가수 아이유가 정규 3집 리패키지 앨범인 ‘모던 타임즈 에필로그’를 20일 발매 한다

아이유는 오는 20일 정오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금요일에 만나요’를 포함, 리패키지 앨범 전곡을 공개 한다. 시작부터 끝까지 한 번에 촬영된 원테이크 방식의 뮤직비디오도 함께 공개 한다.

이번 리패키지 앨범은 지난 10월 발표한 아이유의 정규 3집 앨범 ‘모던 타임즈’에 신곡 ‘금요일에 만나요’와 ‘크레파스’ 등 2곡이 추가된 총 15곡이 수록 됐다.

아이유가 작사, 작곡한 타이틀곡 ‘금요일에 만나요’는 미디엄 템포의 어쿠스틱 팝 장르로 아이유의 기타 반주가 돋보인다. 같은 소속사인 그룹 히스토리 멤버 장이정이 피처링에 참여해 풍섬함을 더 했다.

다른 신곡 ‘크레파스’는 현재 아이유가 출연 중인 KBS 드라마 ‘예쁜 남자’의 OST로 활용될 예정이라 눈길을 끈다.

이번 리패키지 앨범은 다소 짧았던 3집 앨범 활동을 아쉬어 하는 팬들을 위해 준비된 것이니 만큼, 미공개 활동 영상과 단독 콘서트 실황을 담은 스페셜 영상도 함께 수록되는등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 됐다.

아이유 소속사 로엔트리는 리패키지 앨범 공개 소식을 전하며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금요일에 만나요’ 뮤직비디오는 ‘분홍신’에 이어 황수아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며 “특별 카메오도 등장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혀 팬들의 기대를 높였다.

글. 강소은 silvercow@tenasia.co.kr
사진제공. 로엔트리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