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에버글로우(EVERGLOW)가 서슬 퍼런 러브송으로 돌아온다.
에버글로우(이유, 시현, 미아, 온다, 아샤, 이런)는 29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다섯 번째 싱글 앨범 'ZOMBIE(좀비)'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이미지에는 암전 된 입원실이 보이고 한편에 놓인 스탠드 불빛이 비어 있는 침대를 비추고 있다.
해당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첫 번째 트랙 'ZOMBIE'를 시작으로 'Colourz(컬러즈)', 'BACK 2 LUV(백 투 러브)'까지 총 세 곡이 수록됐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ZOMBIE'는 '사랑'과 '증오'를 메인 키워드로 하는 강렬한 곡으로, 오직 에버글로우만이 소화할 수 있는 서슬 퍼런 러브송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브루노 마스(Bruno Mars), 실크 소닉(Silk Sonic), 니요(Neyo), 저스틴 비버(Justin Bieber) 등 글로벌 팝 아티스트들의 프로듀서인 스테레오타입스(The Stereotypes)와의 협업을 통해 에버글로우의 진일보한 음악적 스펙트럼을 만날 수 있다.
여기에 'Colourz', 'BACK 2 LUV' 등 다채로운 수록곡을 통해 더 당당해지고 여유로워진 에버글로우 특유의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신보 'ZOMBIE'는 에버글로우의 섬세한 감정 표현과 여유가 돋보이는 앨범이다. 매 활동마다 파격적인 변신을 거듭해 온 에버글로우의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을 또 한 번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에버글로우의 다섯 번째 싱글 앨범 'ZOMBIE'는 오는 6월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