쌤소나이트 레드(Samsonite RED)가 코드 쿤스트와 함께한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 2월호 화보를 공개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유니크한 감각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코드 쿤스트는 이번 화보에서도 ‘예술의 코드’라는 예명답게 획일화되지 않은 개성 가득한 스타일을 선보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JUMPIN’IN RED’를 테마로 진행된 화보는 2024년 새로운 챕터를 맞이한 코드 쿤스트와 쌤소나이트 레드가 꿈꾸는 이상을 향해 나아가는 순간을 담았다. 역동적이고 몽환적인 느낌을 자아내는 배경 속에서 코드 쿤스트는 고정관념에서 벗어난 유연한 무드를 표현했다.
화보 속 코드 쿤스트는 데님 셋업에 오버 사이즈 트렌치, 레더 팬츠에 프린지 자켓 등 다양한 스타일에 백팩, 메신저백, 슬링백 등을 매치하는가 하면, 베이지, 블랙 등 모노톤부터 청량한 느낌이 가득한 스카이 블루 톤의 카모플라쥬까지 다양한 컬러와 패턴도 완벽하게 소화해내 대표 패션 아이콘으로서의 면모를 뽐냈다. 이번 화보는 쌤소나이트 레드와 데이즈드 홈페이지, 공식 SNS 채널, 삼성동 및 성수동 일대 OOH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코드 쿤스트는 뮤지션으로서의 행보는 물론 예능에서도 활약하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최근 종영한 ‘싱어게인3’에 새롭게 심사위원으로 참가한 코드 쿤스트는 그만의 진솔함과 참가자들과 함께 음악에 대한 진심을 나누는 모습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