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포켓돌스튜디오


그룹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가 방문하는 일본 지역마다 인산인해를 이뤄 현지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지난 28일 일본 도쿄 프로모션을 성공적으로 마친 판타지 보이즈는 현재 나고야에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다음 방문 지역은 오사카로 확정해 일본 현지 팬들의 관심과 반응을 얻고 있다.판타지 보이즈는 앞서 도쿄 프로모션 이벤트로 미니 토크쇼, 하이터치회는 물론, 일본 라디오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약을 펼치고 있다. 도쿄를 비롯한 나고야까지 판타지 보이즈를 보기 위해 모인 현지 팬들로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다고 한다.

이에 판타지 보이즈는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를 통해 “그저 과분하고 감사할 뿐”이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나고야 스케줄을 마치고 오사카에 도착한 판타지 보이즈는 일본에서 어떤 활약을 펼치며 K-POP의 위상을 높일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오는 11월 신곡 ‘Get it On’(겟 잇 온)으로 컴백을 공식화했다.

판타지 보이즈는 12월에도 또 한 번 일본을 찾아 ‘FANTASY BOYS Encore TOKYO FAN CONCERT [NEW TOMORROW]’(판타지 보이즈 앙코르 도쿄 팬 콘서트)를 통해 팬들과 호흡할 예정이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