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 사진제공=클렙엔터테인먼트


‘피크타임’ 우승팀 VANNER(배너)(태환, GON, 혜성, 성국, 영광)가 세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VANNER(배너)는 16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 앨범 ‘VENI VIDI VICI’(베니비디비쉬)의 세 번째 콘셉트 단체 포토 버전을 공개했다.이번 포토는 지난 8일부터 선보이고 있는 컴백 콘셉트 이미지 공개로 VANNER(배너)는 그룹명의 의미이자 승리의 깃발을 뜻하는 ‘Victory Banner’ 버전에 이어 꿈을 향한 항해를 그려낸 ‘Voyage of Dreams’ 버전 그리고 팬들의 사랑을 나타낸 ‘Stable Love’ 버전을 통해 색다른 변신을 거듭하고 있다.

VANNER(배너)는 지난 4월 종영한 JTBC 서바이벌 프로그램 ‘피크타임’에서 팀 11시로 출연해 최종 우승 팀에 선발됐다.

이번에 발표하는 첫 번째 미니 앨범 ‘VENI VIDI VICI’(베니비디비쉬)에는 타이틀곡 ‘PERFORMER’를 비롯해 ‘Diamonds’, ‘솔직히 (TBH)’, ‘WANT U BACK’, ‘Savior’, ‘폼 (FORM) (2023 Ver.)’ 총 6곡이 수록됐으며 STEREO14, 라이언전, GALACTIKA *, 몬스타엑스 형원 등 초호화 군단이 참여했다.

VANNER(배너)는 오는 8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 앨범 ‘VENI VIDI VICI’(베니비디비쉬)를 발표하며 타이틀곡 ‘PERFORMER’로 각종 활동을 이어간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