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인피니트 / 사진제공=인피니트 컴퍼니


그룹 인피니트가 한계 없는 무한대 매력을 자랑했다.

소속사 인피니트 컴퍼니는 17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인피니트의 일곱 번째 미니 앨범 '비긴(13egin)'의 무드 샘플러를 공개했다.영상은 한 공연장 의자에 앉아 화면을 바라보는 인피니트의 모습과 함께 시작됐다. 멤버들의 눈부신 비주얼을 담은 클로즈업 샷이 흑백의 감각적인 연출과 어우러져 시선을 압도했다.

이어진 장면에서 인피니트는 강렬한 레드 슈트에 페도라로 포인트를 준 시크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멤버들의 더 깊어진 눈빛과 카리스마, 럭셔리한 슈트핏의 조화가 글로벌 팬들을 열광하게 만들었다.

캐주얼한 착장에 꽃을 들고 청초한 매력을 발산하는 인피니트의 모습도 공개됐다. 인피니트는 여름 햇살처럼 싱그러운 미소로 팬심을 저격하는가 하면, 흰 티셔츠에 청바지를 매치한 베이직한 스타일링으로 '남친룩'의 정석을 보여주며 청량한 분위기를 연출하기도 했다.해당 영상을 통해 인피니트는 시크, 섹시, 청초, 청량 등 무한한 매력을 보여주며 존재감을 과시했다. 어깨동무를 한 채 해맑게 웃고 있는 인피니트의 모습과 함께 마무리된 무드 샘플러는 이들이 '비긴'을 통해 보여줄 새로운 음악과 무대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앞서 공개된 트랙리스트를 통해 인피니트의 새 앨범 타이틀곡은 '뉴 이모션스(New Emotions)'로 밝혀졌다. 이는 가요계 '히트 메이커' 라이언전(Ryan Jhun)의 작품으로, 인피니트의 또 다른 시작을 알리는 앨범명 '비긴'에 이어 '새로운 감정'을 의미하는 '뉴 이모션스'가 어떤 이야기를 담고 있을지 궁금증이 커진다.

인피니트 여섯 멤버가 함께하는 완전체 컴백은 2018년 발매한 정규 3집 앨범 '탑시드(TOP SEED)' 이후 약 5년 만이다. 앨범명인 '비긴'의 'B'는 숫자 '13'으로 표기돼 데뷔 13주년을 맞이한 인피니트의 새로운 발걸음을 예고했다.

오는 8월 19~20일 개최 예정인 인피니트 단독 콘서트 '컴백 어게인(COMEBACK AGAIN)'은 지난 12일 티켓 오픈과 동시에 매진을 기록했다.

인피니트의 일곱 번째 미니 앨범 '비긴'은 오는 31일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