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퀸다미의 화보가 공개됐다.
19일 아크마스터 측은 공식 홈페이지에 마련된 미디어센터 리뉴얼 개편을 기념하며, 유튜버 퀸다미를 모델로 진행한 코스프레 화보를 공개한다고 전했다.
이번 화보는 아크마스터 게임에 등장하는 미소녀 지휘관 캐릭터 ‘비에라’의 코스튬 의상을 착용하고 진행한 것으로, 아크마스터 게임 속 3D 캐릭터를 현실에 그대로 재현해 눈길을 끈다.
화보 속 퀸다미는 마치 게임 속 비에라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능숙한 포즈와 표정 연기는 평소 완성도 높은 코스프레를 진행해온 전문가의 면모가 돋보인다.
아크마스터 측은 “11월 정식 출시를 앞두고 우선 아크마스터 공식 홈페이지의 미디어센터를 리뉴얼오픈했다. 미디어센터는 게임 소개및 영상 등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마련한 공간으로 추후 게임 캐릭터 원화나 코스프레 화보 등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할 계획이다. 이번에 공개할 퀸다미의아크마스터 캐릭터 화보집도 미디어센터를 통해 볼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아크마스터는 퀸다미와 함께 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아크마스터의 세계관과 관련한 키워드로 구성된 9종의 기념품을 상품으로 제공하는 내용이다. 상품 중에는 퀸다미가 화보 촬영 당시 착용한 ‘비에라 코스프레 의상’도 포함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이는 아크마스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 중인 타 이벤트 참여를 통해 응모권을 받아 참여할 수 있다.

한편 11월 서비스를 시작하는 온라인 게임 아크마스터는 미소녀 지휘관을 키우는 슈팅 MMORPG 게임이다. 서비스 오픈을 앞두고 사전 가입자들에게 특별 보상을 제공하는 ‘사전예약 이벤트’와 이벤트 참여권을 제공하는 ‘에피소트 666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아크마스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