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어라운드어스)
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손동운이 'Moderato'로 음악용어 시리즈를 이어간다.

손동운은 2일 0시 하이라이트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솔로 미니앨범 'Happy Birthday (해피 벌스데이)'의 4번 트랙 'Moderato (모데라토)'의 프리뷰 필름과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Moderato'는 '보통빠르기'를 지시하는 음악용어 중 하나다. 손동운은 지난 2018년 7월 발매한 첫 싱글 수록곡 'CRESCENDO (크레센도)', 2019년 4월 발매한 첫 미니앨범 수록곡 'Decrescendo (디크레센도)'에 이어 음악용어 시리즈의 세 번째 장을 'Moderato'로 채웠다. 이에 이전 두 곡에 있는 요소를 조금씩 찾아보는 것도 관청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프리뷰 필름은 청량한 밴드 사운드와 "우리 사랑하자. Moderato처럼 / 빠르거나 느리지도 않고 서로의 속도에 맞춰가다 보면 / 사랑 그 이상이 될 것 같아. 널 보면 Yehhh"이라는 기분 좋은 노랫말을 담고 있다. 또한, 시원한 바람이 부는 여름의 단면이 티저 이미지와 프리뷰 필름을 꽉 채워 눈길을 사로잡는다. 손동운은 'Moderato'의 뜻 그대로 가장 적당한 속도로 리스너들에게 다가간다.

아련한 감성부터 밝은 에너지까지, 손동운의 미니 2집 'Happy Birthday'는 다채로운 트랙들로 구성됐다. 이를 통해 싱어송라이터 손동운의 역량과 스펙트럼을 재확인할 수 있다.

손동운은 그간의 행보를 지켜봐준 팬들을 위해 음악용어 시리즈 연작이라는 재미를 추가했다. 'Moderato'와 'Happy Birthday'가 많은 이들에게 다양한 의미로 와닿을 전망이다.

연일 완성도 높은 티징 콘텐츠로 기대감을 높이는 손동운의 두 번째 미니앨범 'Happy Birthday'는 오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