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곡 음원 영상 일부 공개
기대감 고조
기대감 고조
가수 싸이가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싸이(PSY)는 25일 낮 12시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9일 발매하는 정규 9집 '싸다9'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공개된 영상에는 '9INTRO'를 시작으로 '셀럽', '감동이야 (Feat. 성시경)', '밤이 깊었네 (Feat. 헤이즈)', '간지 (Feat. 제시)', '이제는 (Feat. 화사)', '해피어 (Feat. 크러쉬)', '나의 월요일', '에브리데이', '포에버 (Feat. 타블로)', '내일의 나에게'까지 이번 앨범에 수록된 12곡 중 11곡의 음원 일부가 담겨 있다.
각 곡의 무드와 피처링 아티스트의 모습을 담은 이미지처럼 11곡 각각의 다채로운 개성이 느껴져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는다. 또한, 음원 일부만으로 높은 완성도가 예고돼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다만 이번에도 타이틀곡의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다. 웰메이드 '싸다9'에 방점을 찍을 타이틀곡이 어떤 노래일지 계속해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싸다9'는 '싸이의 다채로운 9집'이라는 뜻의 앨범명처럼 싸이만의 유쾌한 댄스곡부터 따뜻한 감성의 노래까지, 마음에 울림을 주는 총 12곡이 수록돼 음악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날 낮 12시부터 '싸다9'의 예약 판매도 시작된다. 싸이는 5년 만에 아티스트로서 선보이는 정규 9집을 피지컬 앨범으로도 준비해 더욱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한다.
싸이는 오는 29일 오후 6시 정규 9집 '싸다9'를 발매하고, 같은 날 오후 9시 네이버 NOW. '#OUTNOW'를 통해 단독 컴백쇼를 진행한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