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의 첫 OST '사랑은 늘 도망가'가 바이브 검색어 차트 1위에 올랐다.
임영웅의 '사랑은 늘 도망가'는 지난 27일 오후 2시 기준 바이브 음악 검색어 TOP100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해당 곡은 현재 방영 중인 KBS 2TV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OST다. 임영웅이 데뷔 후 처음으로 참여한 OST로 그 의미를 더한다. 특히 음원 발매 전부터 드라마’에 삽입되며 관심을 모았던 바 있다.
'사랑은 늘 도망가'는 발매 후 각종 음원 차트 1위에 오르며 막강 히어로 음원 파워를 보여줬다. 임영웅은 데뷔 후 처음으로 멜론 TOP 100 1위에 오르는 기쁨을 맛봤다. 또한 멜론 OST 일간, 주간 차트에서도 1위를 기록 중이다.
사랑은 늘 도망가'는 감성 발라더 이문세의 노래로, 작곡가 한밤(midnight)이 새롭게 편곡해 임영웅만의 섬세하고 촉촉한 감성은 물론, 어쿠스틱하고 담백한 원곡의 느낌을 최대한 유지했다. '신사와 아가씨' 전체를 관통하는 메인 테마곡이다.
한편 2021 KBS 송년특집 KBS2 '위 아 히어로 임영웅(We're HERO 임영웅)'2021년 마지막 주말의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하며 지상파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는 기세를 떨쳤다.
'We're HERO 임영웅' 시청률 16.1% 동시간대 1위…임영웅 '매력 폭발' 시켜 온 국민에게 감동을 선사 했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