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미디 빅리그


개그맨 강재준과 도플갱어급 닮은꼴 웻보이가 만나 시청자들의 폭소를 유발했다.

강재준은 지난 7일 오후 방송된 tvN '코미디빅리그'의 4쿼터 6라운드 '수틀린 우먼 파이터'에 출연했다. 이날 강재준은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강다니엘처럼 같은 옷을 입고 등장, "MC 강다니엘리펀트다"라고 말하며 코끼리 흉내를 내 웃음을 자아냈다.

강재준은 "배틀을 시작하겠다"며 댄스 크루들을 소개했다. 그는 코미디언들의 연기에 적재적소에서 추임새를 넣고 재치 있는 애드리브로 현장 분위기를 살렸다.

또한 강재준은 댄스 크루들에게 핀잔을 줌과 동시에 본인이 제대로 보여주겠다며 무대 뒤로 들어가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후 무대 뒤에서 등장한 사람은 강재준 도플갱어급 닮은 꼴 웻보이로, 환호를 받으며 수려한 댄스를 선보였다. 이에 이은형이 "너 강재준 아니지?"라고 의심을 하자 웻보이는 강재준의 트레이드마크인 불록 배를 가르키며 "강재준이다"라고 끝까지 주장했다.

결국 흰 셔츠와 가발을 쓰고 웻보이로 변신한 강재준이 등장했고 두 사람은 똑 닮은 코믹 댄스로 댄스크루들을 제치고 우승을 하며 코너를 마무리했다.

'수틀린 우먼 파이터'는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개그 요소를 얹어 패러디한 코너다. 가수 강다니엘에 완벽하게 몰입한 강재준의 모습과 실제 부부인 이은형과의 '부부 케미'를 한 번에 엿볼 수 있는 코너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강재준은 tvN '코미디빅리그', NQQ‧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 '고생 끝에 밥이 온다'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과 디지털 콘텐츠를 통해 대체 불가한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