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이찬원 다음 팬카페 원하트

가수 이찬원의 신곡 ‘..선물’을 홍보하는 래핑버스가 한달간의 출발을 알렸다.

지난 12일 이찬원 래핑버스는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 출연하는 이찬원을 응원하기 위해 깜짝 등장했다.편의점에 이어 이찬원의 새 앨범 ‘..선물’ 홍보를 위한 이번 래핑버스는 세련된 디자인이 눈에 띈다. 찬스가 직접 디자인한 버스로 앨범 재킷과 로즈골드 컬러를 전면에 내세웠다.

일명 ‘찬또버스’로 불리는 이번 래핑버스는 한달 동안 서울 ‘강남’ ‘강북’ 노선을 누비며 이찬원의 신곡 ‘..선물’을 대대적으로 홍보할 예정이다.

찬또버스는 콘서트에도 동원되어 10월 23일부터 24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양일간 열리는 이찬원의 첫 번째 팬 콘서트 ‘찬스 타임(Chan’s Time)’에 참석하는 팬들의 발이 되어준다.

이찬원의 첫 미니 앨범 타이틀 ‘..선물’은 팬데믹으로 힘든 날들을 보내고 있는 사람들에게 이찬원이 전하고픈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삶의 애환을 어루만지는 가사와 신나는 멜로디,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매력적으로 예약 판매 기간에만 선주문 10만장을 돌파하며 예측했던 판매수량을 훨씬 뛰어 넘었다.

한편, 찬또버스는 10월 23일~24일 기간동안 SRT 수서역과 지하철역 올림픽공원역 사이를 이동하며 팬들의 이동을 도울 예정이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