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중 라이브' 2021년 결혼 기대되는 스타 커플 소개
현빈♥손예진부터 수영♥정경호 까지
현빈 손예진 커플 /사진=연중 라이브

결혼이 기대되는 연예계 핫 스타 커플들이 소개된다.

오는 15일 방송되는 KBS2 생방송 '연중 라이브'에는 새해 첫날을 뜨겁게 달군 2021년 첫 스캔들의 주인공 현빈, 손예진 커플의 사랑의 흔적들이 공개된다.

연중 라이브는 2018년 현빈과 손예진이 '연예가중계' 인터뷰 당시 보여준 남다른 핑크빛 기류까지 모두 공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결혼이 기대되는 연예계 핫 스타 커플들도 모아봤다. 2012년 연인 관계로 발전해 9년째 사랑을 키워가고 있는 연예계 대표 장수 커플 정경호, 수영부터 사랑의 힘으로 투병까지 이겨낸 김우빈, 신민아 커플의 달달한 러브스토리가 공개된다.

이어 레전드 스타와 함께 떠나는 시간 여행 ‘올타임 레전드’에서는 무대 위의 작은 거인, 이선희의 음악 인생을 만나본다.

데뷔 후 5개월 만에 각종 상을 휩쓸며 스타덤에 오르게 한 희대의 명곡 ‘J에게’ 속 숨겨진 비하인드 스토리와 함께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이선희 신드롬을 일으킨 레전드 명곡 무대들이 공개된다.‘아 옛날이여!’, ‘아름다운 강산’부터 천만 관객 영화 '왕의 남자'의 OST로 삽입된 ‘인연’까지 대 히트를 기록한 명곡 퍼레이드가 이어질 예정인 가운데. 언니 부대를 이끌었던 걸크러시한 매력까지 현재 진행형 레전드 가수 이선희의 그때 그 시절 모습을 함께 회상해 본다.

‘차트를 달리는 여자’ 에서는 스타들의 인생을 뒤바꾼 결정적인 순간들을 만나볼 수 있는 ‘한순간 인생이 바뀐 스타 1탄’이 공개된다.

트롯계의 아이돌 장민호의 1세대 찐아이돌 시절부터 트롯 대세가 되기까지의 인생사가 공개될 예정인 가운데. 곱창, 김부각 먹방 신드롬을 일으킨 요즘 대세 화사의 사연과 함께 역대급 스타들의 인생 속 특별한 순간들을 만나볼 수 있다.

전국을 뜨겁게 달군 2020년 최고의 화제작 '펜트하우스'의 주역 배우 박은석과의 단독 인터뷰 도 마련됐다. 첫 등장만으로 실검 1위에 오르게 한 구호동 캐릭터를 완성 시킨 가발과 치아 모형을 직접 보여주며 소품 제작 과정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한다. 오는 15일 저녁 8시 30분 방송.

김예랑 기자 norang@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