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ITZY(있지)가 프로 아이돌미(美)를 발산했다.
11일 JYP엔터테인먼트는 ITZY의 재킷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콘텐츠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다섯 멤버의 열정과 노력이 고스란히 드러났다. ITZY는 'ITZY 표 카리스마' 눈빛이 생생하게 담겨 감탄을 자아냈다.리더 예지와 류진은 각각 파격적인 금발 포니테일, 푸른 칼단발을 완벽 소화하고 남다른 '멋쁨' 포스를 뿜어냈다. 리아와 채령은 하이틴 영화 속 주인공을 연상시키는 미모와 매력을 발산하고 도도한 눈맞춤을 전했다. 시원시원한 비율을 자랑하는 막내 유나는 ITZY 시그니처 포즈를 취하고 독보적인 아우라를 뽐냈다.
2020년 첫 컴백을 뜨겁게 달군 ITZY는 '3연속 히트'를 달성하고 흥행 쾌속 질주 중이다.
신곡 '워너비(WANNABE)'는 공개 당일(9일) 4개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하고 11일 오전 8시 현재 지니뮤직, 벅스, 소리바다 차트 정상을 수성하는 등 발매 3일째에도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 수는 10일 오후 1시 50분경 1000만을 돌파한데 이어 11일 오전 2시 50분경 2000만 뷰를 넘어서는 등 거침없는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10일 정오에는 전 세계 14개 지역에서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1위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한국은 물론 아르헨티나, 볼리비아, 홍콩,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대만, 브라질, 아랍에미리트, 칠레, 필리핀, 파라과이, 우루과이 등지에서 놀라운 파급력을 자랑했다.
신보 'IT'z ME'(있지 미)는 10일 기준 음반 집계 사이트 한터 차트의 음반 실시간 차트와 가온 차트 리테일 앨범 일간 차트 2위에 랭크되는 등 음반 판매량에서도 강세를 나타냈다.
가요계를 접수한 ITZY의 탄탄 행보에 관심이 모아진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