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tvN은 설 연휴를 맞아 풍성한 특집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드라마는 물론 다큐멘터리, 예능까지 다채로운 장르를 편성해 연휴에 볼 프로그램을 고르는 시청자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먼저 화제의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은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오후 1시부터 즐길 수 있다. 24일(금)에는 1회부터 4회까지, 25일(토)에는 5~7회, 26일(일)에는 8~10회가 연속 방송된다. ‘사랑의 불시착’은 시청자들을 위해 특별한 ‘설 선물 세트’ 방송도 준비했다. 25일 밤 9시다. 이날 방송에선 리정혁(현빈 분)과 윤세리(손예진 분) 커플의 촬영 뒷이야기와 신 스틸러 배우들의 만남이 공개된다. 26일 밤 9시에는 영화 ‘극한직업’이 대체 편성된다. 27일(월) 오후 6시에는 월화드라마 ‘블랙독’ 11~13회가 연속 편성된다.

설 특집 예능으로는 ‘법륜스님의 즉문즉설’ ‘핑거게임’ ‘아이앰 된장’ ‘아이앰 고추장’이 마련됐다. ‘법륜스님의 즉문즉설’은 가족관계부터 사회생활까지 고민을 가지고 있는 시청자들에게 해법을 주는 프로그램이다. 25일과 26일 오후 6시에 방송한다.‘핑거게임’은 국내 랜드마크를 축소한 세트장에서 출연진이 손가락만을 이용해 게임을 즐기는 예능이다. 신동엽과 장도연이 출연하며 4부작이다. 짜릿한 ‘손가락 한 판’이 색다른 즐거움을 줄 예정이다. 26일 밤 11시 20분에 방영한다.

한국 전통 발표식품인 된장과 고추장을 소재로 한 다큐멘터리 ‘아이앰 된장’과 ‘아이앰 고추장’이 연휴의 마지막을 함께한다. 이 시리즈는 된장과 고추장을 처음 접한 외국인들의 반응을 보여주고 된장과 고추장을 외국인 입맛으로 새롭게 해석한 요리법을 소개한다. 26일과 27일 오전 11시 30분에 방영한다.

설 연휴 특별 편성으로 결방하는 프로그램은 24일 예능 ‘금요일 금요일 밤에’ ‘라끼남’, 25일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26일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과 예능 ‘냐옹은 페이크다’, 27일 XtvN 예능 ‘프리한 19’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