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훈, 오는 10월 25일 의무경찰로 입대. 23일 소속사 측은 이제훈이 서울경찰홍보단에 소속돼 21개월간 의무경찰로 복무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서울경찰홍보단은 2000년 창단 이래 장애우와 독거노인, 청소년 등을 위해 연극과 뮤지컬을 공연해 오고 있으며, 조승우와 류수영 등이 거쳐 간 바 있다. 한편 이제훈은 현재 영화 와 을 촬영 중이다.
10 아시아
이제훈도 가고

유아인의 소속사, 유아인이 현재 열애중이라는 주장은 와전된 것이라고 해명. 소속사 측은 23일 “유아인이 최근 인터뷰에서 연애 관련 발언을 한 것은 지금 누구를 만나고 있다는 말이 아니라, 연애는 항상 해왔다는 뜻으로 말한 것”이라고 전했다. 유아인은 패션지 9월호 인터뷰에서 “나 자신을 많이 들볶는 스타일인데 최근에는 별다른 고민 없이 살고 있다”며 “먹고 살기 편해져서 그런 것 같기도 하고, 연애를 하고 있기 때문인 것 같기도 하다”라고 말했다.
보도자료
유아인도 가는…..줄 알았는데 다행히 아니네요. 쓸쓸한 가을이 될 뻔했어요.

문근영, 지난 2010년 방송된 KBS 이후 2년 만에 SBS 로 컴백. 문근영이 맡게 된 여주인공 한세경은 각종 공모전을 휩쓸고 천신만고 끝에 의류회사에 입사했지만, 회사 사모님 명품 심부름이나 하는 굴욕을 겪는 인물이다. 는 후속으로 방영될 예정이며, 문근영은 오는 10월부터 촬영에 돌입한다.
10 아시아
한세경을 신세경으로 바꿔 읽어도 어색하지 않은 건 왜죠?MBC , ‘말하는 대로’ 편의 벌칙 수행을 위해 독도와 중국행을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져. 지난 19일 방송된 에서는 멤버들이 일곱 대의 버스에 육하원칙을 하나씩 적어 문장을 만들고, 자신의 버스에 완성된 문장을 그대로 이행해야 하는 미션이 그려졌다. 그 결과 정준하는 ‘8월 안에 대한민국 영토인 소중한 독도에서 애봉이 가발을 쓰고 비키니를 입은 채 귀엽고 섹시하게 열무국수와 콩국수를 먹는다’, 정형돈은 ‘중국 만리장성에서 유재석과 하하가 원할 때 멤버들이 원하는 분장을 하고 노홍철, 데프콘과 함께 짜장면을 먹는다’는 벌칙을 받게 됐다.
10 아시아
마음먹은 대로 생각한 대로 할 수 있단 건 거짓말 같았지 고개를 저었지….

하하, 오는 9월 초 첫 방송되는 MBC 뮤직 (이하 ) MC로 발탁. 의 토크 주제는 돈과 실생활, 비즈니스, 고부관계부터 이성까지 모두 아우르며, 때때로 다양한 19금 주제를 다룰 예정이다. 연출을 맡은 권영찬 PD는 “을 통해 그간 하하가 방송을 통해 보여주었던 특유의 ‘후리함’과 솔직함을 최대한 살린 강렬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라고 발탁 이유를 밝혔다.
보도자료
과연 결혼 후에도 고부관계를 ‘후리하게’ 다룰 수 있을까요?

조니 뎁, 다섯 번째 시리즈 출연 확정. 지난 21일(현지 시각) 영국 연예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조니 뎁은 영화 다섯 번째 시리즈에 출연하기로 결정, 출연료로 6,000만 파운드(한화 약 1,078억 원)을 받게 됐다. 이는 조니 뎁의 역대 최고 출연료다.
10 아시아
이래서 해적질을 할 만하다고 하는군요.

프로게이머 우정호, 백혈병으로 투병하던 중 23일 새벽 향년 24세의 나이로 사망. 같은 날 오전 우정호의 소속구단인 KT 롤스터는 페이스북을 통해 “우리 정호가 오늘 새벽 우리 곁을 떠나게 됐습니다. 그동안 정호를 위해 헌혈증부터 성금모금, 그리고 최근의 혈액지원까지 늘 신경 써주시고 응원해주신 모든 팬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라는 글을 게재하며 사망 소식을 알렸다. 우정호는 2007년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로 데뷔했으며, 2010년 림프구성 백혈병이 발생해 투병생활을 지속해왔다.
10 아시아
한창 빛을 발할 나이라 더 안타깝습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글. 황효진 기자 seventeen@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