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명상 기자]
‘글래드 뮤직 페스트 박정현 콘서트’

메종 글래드 제주는 ‘글래드 뮤직 페스트 박정현 콘서트’를 5월 19일 오후 7시에 개최한다.

메종 글래드 제주는 ‘박정현 콘서트’를 포함한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글래드 뮤직 페스트 패키지에는 스탠다드 룸 1박, 박정현 콘서트 티켓 2매, 삼다정 디너 뷔페 2인, 부대업장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이용 기간은 5월 17일부터 19일까지다. 사전 예약 시 선착순 30팀에게 스탠다드룸에서 디럭스룸으로 무료 업그레이드해 주는 프로모션과 19일 공연 당일 투숙 시 패키지 3만원 추가 할인 혜택도 준다.메종 글래드 제주 1층 컨벤션홀에서 열리는 박정현 콘서트는 VIP석과 R석으로 나뉘며 콘서트 관람객에게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 디너 뷔페 이용권(1인)과 뷰티 스파 ‘쥴라이’ 20% 할인, 주얼리샵 ‘헤라몬드’ 10% 할인, ‘정글북 by 엘리스’ 바 1+1 칵테일 이용권, 아티제 등의 할인권을 준다. 또한 가수와 포토타임을 가질 수 있는 ‘밋앤그릿’ 이벤트도 추첨 이벤트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담당자는 “글래드 뮤직 페스트를 통해 제주도민들에게는 문화 생활을 선사하고 투숙객에게는 특별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글래드 뮤직 페스트 이벤트 시 판매되는 스낵 메뉴 등의 수익금은 연말에 월드 비전에 기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대림의 글로벌 디자인 호텔 브랜드인 ‘글래드’는 메종글래드 제주를 비롯해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라이브 강남,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등에 호텔을 운영 중이다. 전체 객실은 3000실 이상이며, 독창적이면서 효율적인 공간, 집에 머무르는 듯한 아늑한 객실 등 ‘실용성과 친근함’을 핵심 가치로 삼고 있다.

김명상 기자 terry@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