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슈퍼주니어-D&E / 사진제공=SJ레이블

그룹 슈퍼주니어-D&E(동해&은혁)가 첫 눈에 반해 달콤함을 속삭이는 남자로 변신했다.

가 새 미니앨범 타이틀 곡 ‘머리부터 발끝까지 (Bout you)’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슈퍼주니어-D&E는 13일 공식 SNS를 통해 신곡 ‘머리부터 발끝까지(‘Bout you)’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너무 내게 눈이 부셔”, “너는 내게 공기, 나를 보며 웃어줘 난 그걸로 충분해”라는 달콤한 가사와 함께 뉴욕의 거리, 펍, 루프탑 등 도심 곳곳에서 펼쳐지는 슈퍼주니어-D&E의 생기 넘치는 퍼포먼스가 담겨 이목을 집중시켰다.

슈퍼주니어-D&E의 두 번째 미니앨범 ‘바웃 유(Bout You)’의 타이틀곡 ‘머리부터 발끝까지’는 플룻 사운드 시그니처가 청량감을 더한 트랩·힙합 장르로 멤버 동해의 자작곡이다. 또 멤버 은혁도 랩 메이킹에 참여해 첫 눈에 반한 남자의 사랑 고백을 표현했다.이외에도 ‘바웃 유’에는 너에게 하고 싶은 이야기, 너로 인한 나의 모습, 너에게 보내는 메시지 등 ‘너’에게 전하는 감정을 총 8개 트랙에 알차게 녹여 슈퍼주니어-D&E의 음악 감성을 담았다.

슈퍼주니어-D&E의 새 앨범 ‘바웃 유’ 전곡 음원과 ‘머리부터 발끝까지’ 뮤직비디오는 오는 16일 저녁 6시에 베일을 벗는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