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SBS ‘백종원의 3대천왕’ 1주년 / 사진제공=SBS

래퍼 슈퍼비와 면도가 ‘3대천왕’ 1주년을 축하하는 스페셜 무대를 선보인다.

20일 오후 방송되는 SBS ‘백종원의 3대천왕(이하 3대천왕)’에서는 1주년 특집으로 떠오르는 ‘먹방 대세’ 게스트들의 먹방퍼레이드와 함께, ‘힙합계 블루칩’ 래퍼 슈퍼비와 면도의 스페셜 오프닝 무대가 공개된다. 슈퍼비와 면도는 최근 경연프로그램에서 화제가 됐던 곡을 개사해 오직 ‘3대천왕’만을 위한 스페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또, 1주년 특집을 맞아 떠오르는 먹방의 아이콘들이 대거 출연해 ‘백설명’ 백종원 따라잡기에 나선다. 부산 ‘먹방 투어’를 떠나 절친케미를 자랑한 가수 존박과 강남부터 최고의 해장메뉴를 꼽기 위해 나선 연예계 소문난 주당 정찬우, 단 돈 만원으로 두 끼 해결하기 미션을 수행한 新예능강자 이상민, 그리고 ‘먹선수’ 김준현 따라잡기에 나선 ‘먹방 듀오’ 개그맨 유민상과 김민경이 출연한다. 보기만 해도 침샘을 자극하는 화려한 게스트들의 화려한 먹방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날 방송은 1주년 특집인 만큼 화제가 됐던 ‘맛집’ 명인들이 다시 한 번 스튜디오에 나와 1주년 축하 음식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백종원의 3대천왕’ 1주년 축하 특집쇼는 20일 토요일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된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