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은지영 인턴기자]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하며, ‘실시간 검색어’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 또한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실시간으로 변한다는 의미이기도 하다.‘실검’에 등극하기 위해 몸부림치는 이들이 존재하고,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아이러니. 그렇지만 ‘실검’이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8월 26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김민경’이 올랐다.
#’함정’ 기자 간담회 지각 후 눈물, 김민경 누구?영화 ‘함정’ 기자 간담회 도중 눈물을 보인 배우 김민경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김민경은 2001년 미스코리아 진 출신으로 KBS2 ‘부모님 전상서’, ‘엄마가 뿔났다’, 종합편성채널 JTBC ‘빠담빠담’, ‘무자식 상팔자’ 등에 출연해 배우로서 입지를 다졌다. 현재는 MBC ‘이브의 사랑’에서 강세나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김민경은 26일 열린 영화 ‘함정’ 기자 간담회에 지각 후 눈물을 흘려 화제가 됐다. 김민경은 “애정이 많은 영화가 개봉하는데 감격스럽고, 동시에 지각한 것도 죄송스럽다”며 눈물을 흘린 이유를 밝혔다.한편 마동석, 조한선, 김민경 주연의 영화 ‘함정’은 내달 10일 개봉 예정이다.
TENCOMMENTS, 영화에 대한 애정이 각별한 것 같네요.
은지영 인턴기자 Jolie@
사진. 팽현준 기자pangpang@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