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오세림 인턴기자] 가수 겸 배우 김형준이 신곡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1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크로스 더 라인(CROSS THE LINE)’을 발표하는 김형준이 CI ENT 공식 SNS를 통해 신곡의 티저 영상을 깜짝 공개하며 컴백 임박을 알렸다.김형준의 컴백 일자 ‘2015.08.17 PM 12:00’와 신곡의 제목 ‘크로스 더 라인’으로 시작되는 티저 영상은 편안한 듯 내추럴한 김형준의 매력을 엿볼 수 있는 다양한 티저컷들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으며, 실력파 힙합그룹 이루펀트 멤버 키비의 래핑과 김형준의 달콤한 목소리가 티저 영상과 함께 어우러지며 신곡 발표 전부터 많은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남미 4개국에서 월드투어를 개최하며 총 9,000 여명의 해외 팬들과 만난 김형준은 약 2년여 만에 발표하는 이번 신곡 ‘크로스 더 라인’으로 음악 프로그램을 비롯해 다양한 활동에 나설 것으로 알려져 오랜 시간 김형준의 컴백을 기다린 많은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CI ENT 측은, “김형준이 오는 17일 신곡 ‘크로스 더 라인’을 발표하며 2년여 만에 국내 컴백을 앞두고 있다. 실력파 힙합그룹 이루펀트의 멤버 키비가 피처링에 참여한 이번 신곡을 통해 김형준의 부드럽고 달콤한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오랜만에 솔로가수로서 모습을 드러내는 만큼 각종 음악 프로그램과 다양한 방송을 통해 활발한 활동에 나설 계획이니 곧 컴백을 앞둔 김형준에게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오세림 인턴기자 stellaoh@
사진. CI 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