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효성 댄스버전 뮤직비디오

[텐아시아=박수정 기자] 전효성의 솔로곡 ‘반해’ 댄스버전 뮤직비디오가 기습 공개됐다.

지난 4일 전효성은 댄스 버전 뮤직비디오를 게재했다. 영상 속 전효성은 정식 뮤직비디오 공개 전부터 화제가 됐던 스킨톤 의상을 착장하고 뇌쇄적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제대로 된 남심(男心) 저격을 예고했다.댄스 버전 뮤직비디오에는 무대와 또 다른 전효성만의 색다른 매력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마음에 두고 있는 남자에게 빠져 비틀거리는 ‘비틀비틀 춤’부터 상대에게 끌리는 마음을 표현한 일명 ‘아니 돼’ 춤까지, 화려함과 절제미를 갖춘 전효성의 퍼포먼스를 좀 더 자세히 들여다볼 수 있다.

댄서들 사이에서 한 송이 꽃처럼 피어나는 독무 부분은 가히 댄스버전 뮤직비디오 속의 백미다. 팔 다리를 시원스레 활용하며 작은 체구에서 뿜어져 나오는 폭발적 에너지는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지난 5월 7일 첫 번째 솔로 미니앨범 ‘판타지아(FANTASIA)’를 발표, 여성 디바로 자리매김한 전효성의 ‘반해’는 아쉽게도 금주 활동을 마무리를 앞두고 있다.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인상적인 ‘반해’ 무대는 5일 오후 KBS2 ‘뮤직뱅크’와 6일 MBC ‘쇼!음악중심’, SBS ‘인기가요’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TS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