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흔과 가수 박남정의 딸 박시은
야구선수 홍성흔의 딸 홍화리와 가수 박남정의 딸 박시은이 화제다.야구선수 홍성흔 딸 홍화리와 가수 박남정 딸 박시은이 영화 ‘오늘의 연애’(박진표 감독, 팝콘필름 제작)에서 문채원 아역과 이승기 동생으로 출연했다최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서 출연해 남다른 끼를 발산하며 화제를 불러 일으켰던 홍화리는 ‘오늘의 연애’에서 어린 현우(문채원) 역을 맡았다.
18년 전 준수가 처음 고백했던 순간부터 준수의 마음을 들었다 놨다 하며 애태웠던 어린 현우를 맡은 홍화리는 현우의 매력을 200%로 표현해내며 과거 회상 장면을 훌륭하게 완성시켰다. 홍화리의 아버지인 홍성흔도 영화에 카메오로 깜짝 출연해 즐거움을 더한다.
박남정과 함께 방송에 출연하며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었던 박시은은 준수(이승기)의 동생 준희 역을 맡았다. 준희는 100일도 못 가 여자들에게 차이고 마는 준수에게 여자에 대한 조언을 해주기도 하고, 준수가 현우에 대한 마음으로 갈팡질팡 하고 있을 때 그에게 용기를 불러일으켜주고, 연애에 대한 성숙한 면모를 보여준다.
박시은과 홍화리가 출연한 ‘오늘의 연애’는 지난 14일 개봉, 100만 관객을 동원하며 사랑받고 있다.
글. 정시우 siwoorain@tenasia.co.kr
사진제공. CJ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