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뮤지스

나인뮤지스 새 멤버 금조와 소진이 데뷔 소감을 밝혔다.

나인뮤지스는 21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악스홀에서 새 미니앨범 ‘드라마’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나인뮤지스는 1년여 만에 새 멤버 금조, 소진을 영입하고 8인 체제로 컴백해 눈길을 끌었다.소진은 “저는 네스티네스티로 인사를 드렸었는데 이렇게 또 나인뮤지스로 인사드리게 돼 영광입니다. 앞으로도 무한한 노력과 열심히 연습해서 좋은 모습만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금조는 “가수라는 꿈이 기억도 나지 않는 순간부터 꿈이었는데 이렇게 이뤄지게 돼 설렌다. 그게 또 나인뮤지스라는 이름이라서 더 좋다. 열심히 하겠다”고 밝혔다.

나인뮤지스의 컴백 신곡 ‘드라마’는 중독성 강한 레트로 펑키스타일의 곡으로 드라마처럼 누구에게나 일어날 수 있는 일지만 나에게 벌어졌을 때 더욱 강하게 와 닿는 드라마틱한 가사를 담고 있다. 한층 깊어진 경리의 보컬과 새 멤버 금조가 선보이는 재미있고 자극적인 창법, 이유애린과 성아의 랩이 곡 처음에 나와 남다른 신선함을 주는 것이 포인트다.

나인뮤지스는 22일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미니앨범 전곡 23일 자정 공개된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 팽현준 pangpang@tenasia.co.kr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