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님과 함께’ 김범수-안문숙
종합편성채널 JTBC ‘님과 함께’ 안문숙이 김범수의 특별한 이벤트에 눈물샘을 터트렸다.그동안 김범수와 ‘썸’을 타며 사랑의 줄다리기를 했던 안문숙이 백기를 들었다. ‘썸남’ 김범수의 서프라이즈 이벤트에 감동을 받으며 사르르 무너져 내린 것.앞서 두 사람은 ‘열금부부’ 지상렬-박준금, ‘국제 재혼부부’ 이상민-사유리와 함께 일본으로 여행을 떠나 동반 데이트를 즐겼다. 일본에서의 두 번째 날에는 삿포로에서 둘만의 시간을 보냈다. 이번 여행은 김범수와 안문숙이 ‘님과 함께’를 통해 함께 하는 마지막 일정.
삿포로에서 두 사람은 관광지를 둘러보던 중 소프트아이스크림을 먹으며 ‘아이스크림 키스’까지 시도하는 등 마지막 데이트의 아쉬움을 달랬다. 이어 삿포로 최대 축제 장소인 화이트 일루미네이션을 찾은 김범수는 안문숙을 위해 미리 준비한 프러포즈 이벤트를 펼쳐 눈길을 끌었다. 뜻밖의 프러포즈를 받은 안문숙은 눈물범벅이 된 채 “생각지도 못한 선물처럼 내 앞에 나타나줘 고맙다. 평생 잊지 못할 것”이라며 말을 이었다.
안문숙의 마음을 녹여버린 김범수의 로맨틱 프러포즈는 23일 화요일 오후 9시 40분 ‘님과 함께’ 46회에서 전격 공개된다.
글. 송수빈 인턴기자 sus5@tenasia.co.kr
사진제공. JTBC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