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성시경의 녹음실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11일 성시경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성시경의 스페셜 캐롤앨범 ‘윈터 원더랜드(Winter Wonderland)’의 녹음실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공개된 이미지 속 성시경은 평소 보여준 달콤하고 달달한 모습은 온데 간데 없이 진지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특히 스페셜 캐롤 앨범 ‘윈터 원더랜드’의 세션들과 함께 진지한 모습으로 회의하는 것은 물론 깊게 고민하는 모습, 그리고 녹음실에서 헤드폰을 낀채 음악에 몰입한 듯 흐트러짐 없이 집중하는 모습을 선보였다.

스페셜 캐롤 앨범 ‘윈터 원더랜드’는 데뷔 이후 줄곧 자신만의 스타일로 표현한 리메이크 캐롤 앨범 발매를 꿈꿔온 성시경의 오랜 고심 끝에 직접 선곡한 곡들로 이루어진 앨범으로 성시경은 녹음 전부터 당일까지 세션들과 함께 심도 있는 대화를 나누며 곡의 분위기를 깊이 있게 표현하기 위해 감정몰입에 충실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성시경의 스페셜 캐롤 앨범 ‘윈터 원더랜드’는 선공개 곡 ‘잊지 말기로 해’가 발매와 동시에 국내 음원 차트를 석권한데 이어 수록곡 전곡도 차트 상위권에 랭킹되며 성시경의 저력을 보여주었다.

성시경은 지난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4 성시경 전국투어 콘서트 ‘겨울’ 서울 공연을 성공리에 마쳤으며, 대전(12~13일, 무역전시관), 부산(19~20일, 벡스코 오디토리움), 대구(24일~25일, 엑스코)를 거쳐 31일 광주(염주체육관)에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젤리피쉬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