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그림 백청강

Mnet ‘슈퍼스타K2’ 출신 가수 김그림의 프로젝트 앨범 ‘그 남자’의 파트너로 백청강이 낙점됐다.

김그림은 28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백청강과 함께 부른 듀엣곡 ‘사랑 내사랑’을 깜짝 공개한다. 듀엣곡 ‘사랑 내 사랑’은 90년대 유행했던 머라이어 캐리, 제시카 심슨 등이 불러 선풍적 인기를 끌었던 마이너 풍의 발라드곡으로 한때는 너무 사랑했던 남녀가 지난 사랑을 돌이켜보며 그 시절을 그리워하는 아련한 노랫말을 담아냈다.김그림 특유의 애절한 목소리와 진한 감성이 백청강의 청아한 보컬과 어우러져 환상의 케미를 선보이며 가을 감성 짙은 애절한 발라드로 탄생됐다. 특히 김그림과 백청강은 각각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2’와 MBC ‘위대한 탄생’ 출신으로 ‘오디션 스타’의 깜짝 만남으로 더욱 눈길을 끈다. 뿐만 아니라 두 사람은 신곡 ‘사랑 내사랑’을 통해 처음 시도하는 혼성 듀엣이란 점도 음악 리스너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김그림의 프로젝트 앨범 ‘그 남자’는 김그림과 남자가수들의 콜라보레이션 앨범으로, 백청강을 시작으로 향후 다른 남자가수들과의 콜라보 작업을 이어갈 예정이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넥스타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