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순이가 ‘히든싱어’에 출연한다
JTBC ‘히든싱어3’에 가요계의 디바 인순이가 출연한다.9일 JTBC에 따르면, 인순이 편 녹화는 처음부터 끝까지 진풍경의 연속이었다. 녹화장을 찾은 김태우를 비롯해 김종진, 조혜련, 시크릿 (효성, 지은) 등 게스트들은 특유의 독보적인 목소리를 갖고 있는 인순이 녹화가 가능할지 의심 속 “직접 눈으로 보기 전엔 도저히 감이 안 잡힌다”는 이유로 자청해서 녹화장을 찾았다는 후문이다.인순이와 절친한 후배인 김태우는 모든 장르를 다 소화하는 완벽한 가수인 인순이를 따라할 수 있을지에 대해 회의적인 반응을 보였으며, 주영훈은 “인순이 씨라는 이야기를 듣고 한 첫 마디가 말도 안 돼, 무모한 도전 아니냐”, “주변 사람 전부 반응이 인순이 씨를 하는 사람이 있어?”였다고 말했다. 김종진 또한 “불가능할지도 모른다”고 말해 인순이 편 녹화에 대해 한 마음으로 걱정하는 게스트들의 분위기가 사뭇 진지했다고 전해진다.
‘히든싱어3’ 제작진은 “인순이 편은 시즌 1, 2때부터 하고 싶었지만 과연 대한민국에 모창 능력자가 있을까 엄두가 안 나서 결심하기까지 상당한 시간이 걸렸다”며, “그러나 오랫동안 준비한 만큼 역대급 방송을 자신한다”는 말로 기대감을 높였다.
방송은 오는 11일 오후 11시.
글. 배선영 sypova@tenasia.co.kr
사진제공. JTBC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