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재범이 용감한년석들과 함께하는 기부콘서트 ‘용기백배’에 재능기부로 합류한다.
기부콘서트 ‘용기백배’는 자신들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brave100)를 박재범의 합류를 전했다.이로써 앞서 공개된 용감한 녀석들, 다이나믹듀오, 아이유, 엠씨더맥스, 배치기, 포미닛, 방탄소년단, 오렌지캬라멜, 걸스데이, 딕펑스, 산이, 긱스, AOA, 탑독, 뉴이스트, DJ 춘자, DJ 한민(feat.크리스피크런치) 까지 기부콘서트 ‘용기백배’ 를 빛나게 해줄 18팀의 초호화 라인업이 완성됐다.
여심을 울리는 목소리와 섹시카리스마로 한층 성숙미를 풍기며 돌아온 박재범은 선공개 곡 ‘약속해’로 본격적인 활동 스타트를 알렸다.
자타공인 국내 최정상급 뮤지션들이 출연하는 기부콘서트’용기백배’의 화려한 라인업에 많은 팬들이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기존에 없었던 ‘재능 기부 콘서트’라는 점에서 화제를 모으고있는 만큼 이 관심은 콘서트 당일인 9월 13일까지 쉽게 식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박재범이 새로이 합류한 기부콘서트 ‘용기백배’는 오는 9월 13일 저녁6시 연세대학교 노천극장에서 개최되며 인터파크(http://ticket.interpark.com/Ticket/Goods/GoodsInfo.asp?GoodsCode=14008671)를 통해 예매 가능하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타조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