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 하이터치회
그룹 빅뱅 태양이 특급 팬서비스를 성료했다.태양은 지난 29일 오후 7시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트리움에서 하이터치회를 개최했다. 이날 태양은 팬들의 요청으로 ‘눈,코,입’과 ‘아름다워’, ‘이게 아닌데’를 즉석에서 무반주 라이브로 열창했고 귀여운 댄스까지 선보였다. 이날 태양을 보기 위해 국내는 물론 해외 여러 나라에서 온 팬들의 모습도 돋보였다.하이터치회를 마친 태양은 자신이 가장 좋아한다는 아이스크림을 팬들에게 선물해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벤트를 마친 태양은 자신의 트위터에 “오늘 즐거웠어요. 아이스크림 맛있게 먹어요. 두 번 먹어요!”라는 팬들을 향한 귀여운 코멘트를 남겨 마지막까지 센스 넘치는 팬 서비스를 잊지 않았다.
이에 앞서 태양은 지난 26일 오후 9시 서울 서대문구 신촌 유플렉스 제이드홀에서 진행한 허그회를 개최하고 팬들과 직접 교감했다. 태양은 “순수하게 저의 의도가 100% 반영된 이벤트가 허그회이다. 한 분 한 분 정성껏 허그해 드리겠다”고 전해 팬들의 환호를 얻었다.
이어 태양은 지난 27일 오후 5시 30분에는 부산 진구 부전동에 위치한 대우백화점 센트럴스퀘어에서 하이터치회를 개최했다. 이날 태양은 블랙 색상의 티셔츠와 블랙 스냅백, 태양 특유의 패션 아이템인 굵은 체인골드 목걸이로 등장해 심플한 힙합 패션을 선보였다.같은 날 오후 8시 부산의 메카 해운대로 장소를 이동한 태양은 게릴라 콘서트(SURPRISE MINI CONCERT with genie)를 개최해 타이틀곡인 ‘눈,코,입’과 신곡 ‘아름다워(BODY)’, ‘Love You To Death’, ‘새벽한시’, ‘링가링가’를 열창했다. 이어 태양은 앵콜무대로 1집 솔로앨범 ‘솔라(SOLAR)’의 수록곡인 ‘슈퍼스타(Superstar)’, ‘아이 니드 어 걸(I Need A Girl)’ 등 총 7곡의 무대를 선보였다.
특히 태양은 부산 팬들을 위해 사투리로 “밥 뭇나, 살아있네, 사랑한데이”등으로 인사해 현지 팬들을 열광케 했다. 이에 팬들은 ‘눈,코,입’을 함께 열창하며 여름 바닷가를 아름다운 하모니로 수놓았다는 후문이다.
태양은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 멜론에서 앨범발매 5주차인 현재까지 일간차트, 주간차트 1위를 점령하고 있는 가운데, 30일 오전 기준 멜론차트에서도 여러 신곡들을 제치고 정상을 고수하며 인기 롱런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