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경
모델 이성경이 YG엔터테인먼트에 합류했다.9일 YG엔터테인먼트는 “이성경이 YG엔터테인먼트와 K플러스 모델컴퍼니의 첫 번째 합작 배우로 정식 계약을 체결하고 차승원, 최지우에 이어 YG패밀리에 합류했다”고 밝혔다.이와 함께 이성경은 배우로 드라마에 정식 데뷔한다. 이성경은 SBS 새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에서 19살의 문제 학생 안소녀로 등장한다. 안소녀는 학교에서 문제를 일으켜 퇴학당하고 인기 추리 소설 작가이자 라디오 디제이 장재열(조인성)의 카페 알바생으로 일하다 우연한 기회에 그가 다니는 정신과의 그룹 상담자가 된다. 안소녀는 그 곳에서 만난 대학병원 의사인 지해수(공효진)를 동경해 정신과 의대생이 되려하는 인물이다.
이성경은 매력적인 이목구비와 174cm의 훤칠한 키의 완벽 바디라인을 지닌 모델로 지난 2013년 S/S와 2012년 F/W의 곽현주, 이상봉, 스티브 요니, 곽현주 등 국내 유명 디자이너들의 패션쇼 외에도, 샤넬, 프라다 퍼, DKNY, 구호(KUHO), 비비안 웨스트우드, 티파니, 베라왕 등 해외 유명 디자이너들의 패션쇼 무대 경력을 가졌다.
이성경이 출연하는 ‘괜찮아, 사랑이야’는 ‘너희들은 포위됐다’ 후속작으로 오는 7월 방송을 앞두고 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K플러스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