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엘

걸그룹 투애니원(2NE1) 리더 씨엘이 DKNY 패션쇼 피날레를 장식했다.

지난 27일 오후 서울 광진구 W 서울 워커힐 비스타홀에서는 ‘DKNY 25주년’을 기념한 2014 스프링 컬렉션 패션쇼가 열렸다.이 날 패션쇼에는 씨엘과 함께 투애니원 멤버 전원이 참석했다. 특히 씨엘은 쇼의 피날레를 장식하는 스페셜 게스트로 깜짝 등장해 갤러리들의 환호를 받았다. 블론드 컬러의 헤어를 한 씨엘은 DKNY의 화이트와 블랙 컬러의 투피스에 독특한 악세서리 등으로 시크하면서 카리스마 넘치는 자신만의 매력을 발산했다.

씨엘은 시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패션 센스 등으로 주목받아 왔다. 씨엘은 아디다스의 패션디자이너로 유명한 제레미 스캇 등 해외 유명 디자이너들과도 돈독한 관계를 유지하면서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자랑해왔다.

투애니원은 정규 2집 ‘크러쉬(CRUSH)’로 활동 중이며 지난 27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타이틀곡 ‘컴백홈’으로 2주 연속 1위에 올랐다. 투애니원은 오는 4월 11일 중국 상하이에서 현지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