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지니어스’가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하는 특별 방송을 편성했다

CJ E&M 게임채널 온게임넷은 케이블TV tvN의 인기 프로그램인 ‘더 지니어스 시즌2: 룰브레이커 (이하 더 지니어스2)의 알려지지 않은 뒷이야기를 모아 신규 프로그램인 ‘더 지니어스: 룰브레이커 비하인드’(이하 비하인드)를 선보인다. 오는 25일 오후 10시부터 첫 전파를 타는 본 방송에서는 지난 7회 탈락자이자 더 지니어스 시즌1의 우승자 홍진호와 게임 해설가 엄재경, MC 이동진이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는 지난 7회에서 탈락했던 홍진호가 앞서 벌어진 매인 매치와 데스매치 게임을 보다 자세히 분석하고, 필승 전략을 시청자들에게 설명하는 코너인 ‘게임의 법칙’ 과 함께 방송에서 알려지지 않았던 출연자들의 비하인드 스토리와 각각의 캐릭터를 알아보는 ‘더 지니어스 코멘터리’ 코너를 선보일 예정.

22일 진행된 사전 녹화에서 홍진호는 지난 방송을 돌려보며 탈락의 원인을 재미있게 분석함과 함께 상당히 아쉬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tvN 측은 “앞으로 ‘더 지니어스2’가 진행되는 동안 매주 진행될 온게임넷의 비하인드는 참가자가 아닌 관찰자 홍진호의 시선에서 게임을 보다 면밀히 분석할 수 있을 것으로 보여 해당 프로그램의 마니아들의 필수 시청 프로그램으로 다가설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글. 배선영 sypova@tenasia.co.kr
사진제공. tvN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