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탁, 8월 4주차 위클리 투표 1위
탄탄한 팬덤 통해 열렬한 지지+응원 쏟아져
31일 서울 서대문역 사거리 전광판 이벤트


한 주간 가장 뜨거웠던 뉴스를 댓글로 알아보는 개그맨 황영진의 ‘텐아시아 댓글 뉴스’.

‘텐아시아 댓글 뉴스’가 트로트 가수 영탁의 ‘트롯픽(trotpick)’ 1위에 관한 네티즌의 반응을 살펴봤다.

투표 웹서비스 ‘트롯픽’이 지난 17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된 8월 4주차 위클리 투표 결과를 발표했다. 그 결과 남성 가수 부문에서 영탁은 36만 1160포인트로 1위를 차지했다. 그는 탄탄한 팬덤을 바탕으로 열렬한 지지와 응원을 받아 눈길을 끌었다.

‘트롯픽’ 4주차 투표가 마감되자, 위클리 투표 8차 이벤트의 집계도 끝났다. 최종 순위에서 1위로 선정된 영탁(134만9890포인트)은 오는 31일 서울 서대문역 사거리 전광판을 통해 홍보 이벤트를 받는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영탁님 축하드려요~이제는 국민가수입니다! 꽃길만 걸으세요!”, “영탁님 대박! 작년에 뉴욕 여행 갔을 때 타임스퀘어 광고판 보고 대단하다 생각했는데...이번에는 서대문이네요! 축하드려요!”, “당연한 결과입니다. 영탁님! 영원히 꽃길만 갑시다!”, "아침에 눈 뜨면 투표하러 가요~울 영탁님 최고가 돼야 하니깐요!" 등의 축하 메시지를 보냈다.
[댓글 뉴스] 영탁, 위클리 투표 1위에 축하 물결…31일 전광판 이벤트
박창기 기자 spe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