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김지민./사진제공=IHQ
개그우먼 김지민./사진제공=IHQ
개그우먼 김지민이 채널 IHQ 새 예능 '똑똑해짐' 홍일점인 소감을 밝혔다.

14일 오후 '똑똑해짐'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생중계 됐다. '똑똑해짐'은 개성 넘치는 트레이너들의 뇌 근육 PT 수업을 통해 우리의 지식을 업그레이드하는 인문학 예능. 상식 부족으로 인해 민망한 경험이 있었던 사람이나, 공부에 한 맺힌 사람들을 위한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매회 출연하는 게스트들과 함께 심도 있는 이야기를 나눈다.

이날 김동현은 "인문학 프로그램인 줄 몰랐다"고 MC를 맡은 소감을 전했다. 정봉주 전 국회의원은 "김동현 팬이다. 경기 보러 마카오까지 간다"고 밝혔다. 김지민에 대해서는 "이름은 모르지만 팬"이라며 "이름에 임팩트가 없다"고 디스해 웃음을 안겼다.

김동현은 "인문학 프로그램 MC가 안 어울린다고 생각할 수 있다. 그러나 케이지 안에서 하지 않나. 그 안에서는 공부를 하든 뭘하든 내가 최고라고 자신한다. 운동도 하는데 내가 기가 막히게 가르친다. 나와 딱이다"라고 자신했다.

이어 김동현은 "진행에 대해 따로 공부하지는 않았다. 백지 상태로 온다. 다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 있다"고 덧붙였다.

'똑똑해짐' 홍일점을 맡고 있는 김지민은 "기 싸움을 안 해서 좋다. 여자들끼리 있으면 겹치는 게 있을 까봐 살아남으려고 경쟁하는데, 남자들 사이에 있으니 카메라가 나를 많이 잡아주더라"고 말했다.

'똑똑해짐'은 14일 오후 11시 30분 채널 IHQ에서 첫 방송된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