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촌놈' 7월 12일 첫 방
장혁X이시언X쌈디 안내
펄떡이는 물고기에 '진땀'
'서울촌놈' / 사진 = tvN 제공
'서울촌놈' / 사진 = tvN 제공
'서울촌놈' 차태현과 이승기의 로컬 체험을 엿볼 수 있는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tvN '서울촌놈'은 서울만 아는 '서울 촌놈'들이 게스트가 살아온 동네를 함께 체험하는 하드코어 로컬 버라이어티다. 동네 전설들이 직접 꼽은 'PICK' 플레이스에서 추억을 공유하며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최근 차태현과 이승기의 첫 로컬 체험을 미리 엿볼 수 있는 티저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첫 체험지는 게스트 장혁, 이시언, 쌈디의 고향인 부산. 세 사람의 안내에 따라 차태현과 이승기는 부산의 명물을 체험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서울에서는 접할 수 없었던 '찐' 로컬 체험에 차태현과 이승기는 얼굴 가득 함박웃음을 지어 흐뭇함을 안긴다.

하지만 즐거움도 잠시, 두 사람은 한기 가득한 냉동고를 통과하는가 하면 바구니에서 튀어 나올 듯 펄떡이는 물고기를 운반하며 진땀을 흘린다. 서울에서 나고 자란 차태현과 이승기가 부산에서 마주할 고생이 훤히 보여 웃음을 자아내는 것. 이렇듯 '서울촌놈'에서는 지방의 색다른 매력을 보여줌은 물론, 두 사람의 고군분투를 통해 웃음과 공감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서울촌놈'은 오는 7월 12일 밤 10시 50분 첫 방송으로 시청자를 찾는다.

신소원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