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이성경 "김영광에게 진심 다 하려 최선 다해" 고백
배우 이성경이 동료 김영광과의 케미를 드러냈다.

지난 22일 유튜브 '싱글즈 매거진' 채널에는 '이성경&김영광의 역대급 케미! 서로는 서로를 얼마나 잘 알고 있을까? [핑퐁인터뷰]'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공개된 영상에서 이성경과 김영광은 서로에 대한 문제를 맞추는 시간을 가졌다. 이성경은 먼저 김영광에게 '로코 장인 김영광의 로맨스 연기 꿀팁은?'이라는 질문을 했다.

이에 김영광은 "저는 뭔가 함께하는 상상을 많이 하는 것 같다. 그 씬에 대해서도 그렇고, 그 사람이랑 같이 있었을 때 스스로 상상을 많이 하는 편이다"라고 답했다.

이어 "막 화를 내거나 막 이러는데도 귀여운 것 같고, 그렇게 바뀌는 것 같다"라고 하자 이성경은 "저도 진심을 다하려고 최선을 다한다"라고 덧붙였다.

이성경은 최근 김영광과 함께 디즈니 플러스 '사랑이라 말해요'에 출연했다. 극중 이성경은 심우주라는 캐릭터를 맡았다. 이에 이성경은 "동생이 우스갯소리로 이야기한다. '역시 우리 언니는 K장녀' 이렇게 이야기를 한다"고 했다.

또 "무슨 포인트인지는 모르겠는데 동생은 느끼는 거 같다. 우주가 가족에 대해 책임감도 있고 가장 노릇, 장녀 노릇을 하지 않나. 그런 부분들의 책임감이 동질감으로 느끼게 하고 같은 마음을 느꼈던 거 같다"고 이야기했다.

기억에 남는 촬영장 에피소드에 대해 "서로 눈을 마주쳐야 했다"며 "혜성이의 상상 속의 이미지 컷을 찍어야 했다. 근데 너무 웃겨서 눈을 보고 설레는 표정으로 바라보고 웃는 거를 못 하겠다더라. 제일 힘든 촬영이었다"라고 말하기도.

이를 들은 김영광은 "그때는 촬영 시작한 지 얼마 안 됐었다. 마치 사귀는 사람처럼 보여야 하니까"라고 했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