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하이헷, 개인 제공
사진=하이헷, 개인 제공



인피니트 장동우와 추연성, 전휘가 쇼뮤지컬 ‘드림하이’의 진국 역에 캐스팅됐다.

8일 제작사 아트원컴퍼니는 인피니트 장동우와 추연성, 전휘가 쇼뮤지컬 ‘드림하이’ 진국 역에 캐스팅됐다고 전했다.

세 배우가 연기할 진국은 드라마 ‘드림하이’에서 2PM 택연이 맡았던 캐릭터로, 송삼동과 라이벌 구도를 형성하는 인물이다. 거침없고 날카로운 카리스마를 지닌 캐릭터인 만큼, 싱크로율 높은 배우들을 향한 관심이 남다르다.

뮤지컬 배우로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는 장동우는 2010년 그룹 인피니트로 데뷔 후 쌓아온 실력을 바탕으로 뮤지컬계를 누비고 있다. 뮤지컬 ‘또! 오해영’과 ‘아이언 마스크’, ‘인 더 하이츠’ 등의 작품에서 활약하며 ‘믿보배’로 자리매김한 장동우가 진국 역으로 보여줄 샤프한 매력에 기대심이 부풀고 있다.

추연성은 2015년 뮤지컬 ‘킹키부츠’를 시작으로 현재까지 꾸준한 작품 행보를 걷고 있는 뮤지컬 배우다. 뮤지컬 ‘사랑, 미완성’과 ‘오! 당신이 잠든 사이’, ‘파리넬리’ ‘아이다’ 등 고전부터 현대작까지 폭넓은 캐릭터 스펙트럼을 보유한 추연성이 쇼뮤지컬 ‘드림하이’에서는 어떤 매력으로 돌아왔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진국 역으로 매력을 발산할 배우 전휘에 대한 기대도 잇따르고 있다. 전휘는 2016년 단편영화 ‘나레이션 맨’으로 얼굴을 알린 후 뮤지컬 쇼케이스 ‘스웨그에이지: 외쳐, 조선!’에서 엄씨 역을 훌륭히 소화한 바 있다. 이후 쇼뮤지컬 ‘드림하이’에 캐스팅된 전휘가 송삼동의 라이벌, 진국 역을 앞으로 어떻게 그려갈지 이목이 집중된다.

인피니트 장동우와 추연성, 전휘가 카리스마와 야망을 가진 진국 역에 캐스팅되면서 쇼뮤지컬 ‘드림하이’에서는 진국과 송삼동이 어떠한 관계 구도를 이뤄갈지, 원작에서 다 보지 못한 진국의 매력은 어디까지일지 예비 관객들의 호기심이 치솟고 있다.

쇼뮤지컬 ‘드림하이’의 캐스팅 라인업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며, 공연은 오는 5월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개최된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abocat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