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비밀의 집 캡처)
(사진=비밀의 집 캡처)

‘비밀의 집’ 이영은(백주홍 분)이 남가네 식구들에게 통쾌한 한방을 먹였다.

MBC 일일드라마 ‘비밀의 집’에서 갑작스런 아버지의 죽음에 복수를 다짐하며 남가네 입성해 고군분투 중인 백주홍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이영은이 폭넓은 감정 연기를 선보였다.

막다른 길 같았던 아버지 사건에 사고 당시 영상을 갖고 있다는 목격자가 나타나며 주홍은 진실에 한 발짝 다가서게 됐다. 하지만 이 사실을 몰래 엿듣고 있던 태희(강별 분)가 또 한 번 증거를 없애기 위해 먼저 목격자를 찾아 영상을 빼돌린다. 다행히 태희가 증거를 없애기 직전 발 빠르게 쫓아온 주홍은 그녀를 향한 분노를 쏟아내며 무사히 영상을 손에 넣고 경찰서를 찾아 재수사를 요청하며 남가네 식구들에 게 통쾌한 한방을 먹였다.

아버지의 죽음을 밝히는 순탄치 않은 과정 속에 이영은은 그들을 향한 분노와 좌절 그리고 진실을 알게 될 엄마를 향한 슬픔까지 상황별 감정 변화를 탄탄한 연기력으로 그려내며 극을 가득 채우고 있다. 이처럼 완벽한 감정 표현으로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여주고 있는 이영은의 앞날에 과연 어떤 결과가 기다리고 있을지 모두의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한편, 일일드라마 ‘비밀의 집’은 매주 월~금 오후 7시 5분 MBC 에서 방송된다.


황은철 텐아시아 기자 edrt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