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TV 오리지널 '며느라기2...ing' 무미영 역 최윤라 한복 인터뷰
최윤라 /사진=조준원 기자 wizard333@
최윤라 /사진=조준원 기자 wizard333@
배우 최윤라가 카카오TV 오리지널 '며느라기2...ing'에서 호흡을 맞춘 박하선, 권율에 대해 언급했다.

카카오TV를 통해 매주 한 편씩 공개되는 오리지널 '며느라기2...ing(이하 며느라기2)'에 출연 중인 배우 최윤라와 서울 중림동 한경텐아시아 인터뷰룸에서 만났다.

앞서 '며느라기2' 제작발표회를 통해 박하선, 권율 등이 촬영 현장 분위기가 좋다고 밝혔다. 최윤라 역시 동의했다. 그는 "권율 오빠가 제 대학교 선배님이시다. 짓궂은 장난을 치시면서도 츤데레 같이 잘 챙겨주신다. 안 챙기는 척 하면서 결정적으로 많이 도와주신다"고 밝혔다.

이어 "저희가 한 신을 오랫동안 찍는다. 제가 가끔 멘탈이 흔들려 카메라를 보는 시선을 놓칠 때가 있다. 권율 오빠는 제 멘탈을 잡아주신다. 하선 언니는 정말 따뜻하고 포근한 사람이다. 제가 대기 중에 거울을 봐야하는 상황이 있으면 거울을 건네주신다"고 덧붙였다.
최윤라 /사진=조준원 기자 wizard333@
최윤라 /사진=조준원 기자 wizard333@
최윤라는 "극중 엄마인 문희경 선배님도 계속 '우리 딸 너무 좋아'라고 해주시더라. 아버지인 김종구 선배님은 온오프가 다르시다. 정말 사랑스러운 분이시다. 극중에서는 호통만 치시지만 실제로는 잘 웃으신다. 시즌 1때부터 가족이었기에 시즌 2가 되니 찐가족 바이브가 나오더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그래서 그런걸까. '며느라기'는 시즌 1에 이어 곧바로 시즌 2 촬영을 시작했다. 최윤라는 "대본 리딩 때부터 다들 좋은 텐션으로 시즌 2를 제작한다고 했을 때 바로 오케이 했다. 이광영 감독님을 비롯해서 모든 출연진들이 사회적인 이슈가 담긴 드라마를 한다는 것에 대해 뿌듯함이 있었다. 저 역시도 이 작품 안에 제가 있다는 게 뿌뜻하다"며 웃었다.

최윤라는 "저는 반응을 챙겨서 보는 편"이라며 "'며느라기2' 1화 오픈 됐을 때 신나게 욕을 먹었다. 아직도 정신을 못 차렸냐고 하시더라"고 털어놨다. 또한 "이광영 감독님께서 제게 많은 욕을 먹어서 건강에 해로울까봐 안 좋은 댓글을 보지 말라고 하셨다. 그런데 저는 '괜찮다'고 말씀을 드렸다. 제 SNS에서 오시는 분들이 신나게 댓글을 달아주시더라"며 자신의 SNS가 토론의 장이 됐다고 전했다.

한편 최윤라가 출연 중인 '며느라기2'는 카카오TV를 통해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 주 1회 공개된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