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적' (사진=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SKY채널 제공)
'잠적' (사진=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SKY채널 제공)


바쁜 일상을 떠나 혼행을 즐기는 ‘잠적-문소리 편’의 티저영상이 13일 공개됐다.


지난해 청룡영화상과 한국영화평론가협회상 여우주연상 수상을 비롯, 무수히도 바쁘게 지내며 찬란한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던 그녀. 코끝 시린 어느 날, 자신만의 시간을 위해 강원도 춘천과 인제로 훌쩍 떠난다. 재충전의 시간을 갖기 위해 떠난 문소리의 잠적은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우리에게도 의미있게 다가온다.


공개된 티저 속 문소리는 인제의 인적 드문 깊은 산골짜기, 잔잔하게 흐르는 계곡 옆에 홀로 앉아 고요함을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그녀가 소리 없이 스며든 춘천과 인제의 아름다움은 감각적인 영상미와 배경음악이 더해져 시청자들에게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롯이 ‘사람 문소리’에 집중하는 2박 3일 동안 어떤 매력을 보여줄 지 관심이 주목된다.


시네마틱 로드무비 ‘잠적’은 ‘나홀로 여행의 로망을 꿈꾸는 이들에게 배우들의 리얼한 2박3일간 잠적기로 힐링의 경험을 선물하는 프로그램’으로 앞서 김다미, 김희애, 한지민, 조진웅이 출연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잠적-문소리 편’은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와 SKY채널에서 오는 2월 10일 오후 10시 30분에 동시 방송되며,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seezn(시즌)을 통해 방송 1주일 전 선공개 될 예정이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