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트롯어워즈 '이제 나만 믿어요'…1600만뷰 돌파
가수 임영웅이 '트롯 어워즈'에서 열창한 '이제 나만 믿어요' 영상이 1600만 뷰를 넘어섰다.

2020년 10월 2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는 '[이제 나만 믿어요] 2020 트롯어워즈'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은 4월 23일 오후 기준 1600만 뷰를 돌파했다.

해당 영상 속 임영웅은 2020 트롯어워즈 2부 무대를 통해 '이제 나만 믿어요'를 열창하는 모습이 담겼다. 깔끔한 수트를 입고 무대에 오른 임영웅은 특유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듣기 편한 안정적인 보컬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이제 나만 믿어요'는 임영웅이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우승자 특전으로 받은 곡으로 조영수가 작곡, 김이나가 작사했다. '이제 나만 믿어요'는 스탠다드 팝발라드와 트로트를 접목시켰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는 진심 어린 고마움을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한편 17일 오후 6시에 발매한 '우리들의 블루스 ' 음원이 발매하자 마자 각종 음원 차트에서 1위를 기록 하는등 막강한 인기를 달리고 있다.

멜론 실시간 차트 (1위),최신 발매 1주일 (1위),그리고 최신 발매 4주(3위)와 TOP100(5위)를 기록 했다.그리고 벅스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지니 실시간 차트에서 5위를 기록 하는등 막강한 음원 파워를 실감케 했다.

오는 5월 2일 임영웅의 컴백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임영웅은 첫 정규앨범 'IM HERO'를 통해 얼마나 풍성하고 다채로운 곡을 선보일지 기대감을 부른다.

임영웅은 정규 앨범 발매 후 오는 5월 6일부터 경기 고양을 시작으로 전국투어 콘서트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